In Dust

성과 평가 기준

fine image of credit card background detail
성과 평가 기준

왜 여성들은 포인트 카드를 좋아하는가?

일반적으로 남성은 한번에 큰 평가를 받는 쪽을 좋게 느끼고,

여성은 횟수를 나누어 평가받는 쪽을 좋아한다고 한다.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하는 가계라면,

50,000원 마다 작은 선물을 주는 편이 만족도가 높고,

남성은 500,000원 포인트가 쌓이는 시점에 커다란 선물을 주는 편이 좋다.

 

프로모션 기획시 대상의 성별에 따라 

보상을 선정하는 방식과 참여 방식을 적적하게 기획해야 한다.

 

대상을 정확하게 축출해야 하며,

실행하고자 하는 프로모션의 목적과 효과를 예상하고

어떠한 피드백으로 평가할 것인지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자.

 

 

자료출처 : 웹 심리학 | 가와시마 고헤이 지음
이미지출처 : 핀터레스트 검색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